서비스상품
클릭초이스 [ 파워링크 + 비즈사이트 + 지식 IN + 스폰서링크 ]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만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와, 다양한 네이버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되어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클릭초이스 컨텍스트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노출위치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파워링크 영역, 비즈사이트 영역
노출방식 :
키워드별로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10개는 반드시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 순위지수 11위 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게재를 선택한 광고에 한해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출
파워링크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서 다양한 홍보글로 노출되는 광고로, 위치적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비즈사이트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하단에 노출되는 광고로, 저렴한 입찰가로 파워링크 대비 낮은 CPC광고이며, 장기적으로 노출하기에 적합한 광고입니다.
광 고 비 :
노출이 일어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구글애드워즈 (Google ADwords) 노출위치 :
구글애드워즈 (Google ADwords) 노출위치 세계최대 검색광고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 구글, 인터파크, 파란, BB 그외의 주요사이트에 노출되어 합리적인 시스템을 통한 타겟 고객에게 최대의 광고효율을 드립니다.
구글 광고 노출 포털사이트 :
Daum. 인터파크, Paran, AUCTION 등 10곳의 주요사이트